일찍 잠이 깨서
베란다로~~
올해의 마지막 꽃일듯 해요
4:47
5:08
5:22
이 아이는
꽃가루 땜에 꽃은 잘랐어요
날은 흐리지만
맘은 화창한 날 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카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스파트필름 꽃대 하나 더
올라보고 있어요
아는 꽃을 오래 볼 수
있어 더 좋아요 -
작성자손유 작성시간 26.06.22 꽃이 피는 과정을
보는것도 재미나요
작은 봉우리에서 활짝 피기까지~~♡ -
답댓글 작성자마카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전날밤에 봉우리
쏙 나와서
낼 피겠구나 했지요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23 네오가
올핸
꽃대는 네게정도
올라왔는데
꽃은안피고
창밖만
봐라보고있네요
강물에오리보고있는듯 ㅎ -
답댓글 작성자마카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꽃대만 올리고
꽃은 안피고
뭔 일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