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이른 기상

작성자마카롱♡|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10

일찍 잠이 깨서
베란다로~~

올해의 마지막 꽃일듯 해요

4:47

5:08

5:22

이 아이는
꽃가루 땜에 꽃은 잘랐어요

날은 흐리지만
맘은 화창한 날 되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카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스파트필름 꽃대 하나 더
    올라보고 있어요
    아는 꽃을 오래 볼 수
    있어 더 좋아요
  • 작성자손유 | 작성시간 26.06.22 꽃이 피는 과정을
    보는것도 재미나요
    작은 봉우리에서 활짝 피기까지~~♡
  • 답댓글 작성자마카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전날밤에 봉우리
    쏙 나와서
    낼 피겠구나 했지요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23 네오가
    올핸
    꽃대는 네게정도
    올라왔는데
    꽃은안피고
    창밖만
    봐라보고있네요
    강물에오리보고있는듯 ㅎ
  • 답댓글 작성자마카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꽃대만 올리고
    꽃은 안피고
    뭔 일일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