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코코블랙

작성자보라공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12

요즘 많이 바빠서.. 아침에 출첵 안 하면 또 빠질 것 같아서요.

코코블랙, 예전에 다육모임 열심일 때 받은 선물육이어요. 선탠 땟자국을 조금씩 벗기도 하고..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그러네요ㅋ

꽃집을 지나다가 선인장 꽃이 피었더라구요

울 교회 복도에서 만난 꽃꽃이, 조화처럼 보여 살짝 만져봤다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42 new 선인장꽃은 울 동네 꽃집 꺼여유^^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23 가끔 저도 긴가민가하며
    살짝 만져 볼때가 있어요.
    요즘 조화도 넘 예쁘게
    잘 만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42 new 글쵸. 조화인지 생화인지 헷갈리는 게 많아요.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06:51 new 아주옛날에
    파인애플 먹고
    줄기물에꽃아놓았드만
    꽃비스므리올라온즉
    있드만요 ㅎ
  • 답댓글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43 new 아 빠인애플도 그랬군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