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이 바빠서.. 아침에 출첵 안 하면 또 빠질 것 같아서요.
코코블랙, 예전에 다육모임 열심일 때 받은 선물육이어요. 선탠 땟자국을 조금씩 벗기도 하고..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그러네요ㅋ
꽃집을 지나다가 선인장 꽃이 피었더라구요
울 교회 복도에서 만난 꽃꽃이, 조화처럼 보여 살짝 만져봤다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42 new
선인장꽃은 울 동네 꽃집 꺼여유^^
-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 26.06.23 가끔 저도 긴가민가하며
살짝 만져 볼때가 있어요.
요즘 조화도 넘 예쁘게
잘 만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42 new
글쵸. 조화인지 생화인지 헷갈리는 게 많아요.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06:51 new
아주옛날에
파인애플 먹고
줄기물에꽃아놓았드만
꽃비스므리올라온즉
있드만요 ㅎ -
답댓글 작성자보라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43 new
아 빠인애플도 그랬군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