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이 바빠서.. 아침에 출첵 안 하면 또 빠질 것 같아서요.
코코블랙, 예전에 다육모임 열심일 때 받은 선물육이어요. 선탠 땟자국을 조금씩 벗기도 하고..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그러네요ㅋ
꽃집을 지나다가 선인장 꽃이 피었더라구요
울 교회 복도에서 만난 꽃꽃이, 조화처럼 보여 살짝 만져봤다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리구슬 작성시간 26.06.23 이름이 그럴듯 해요
코코블랙 ㅎ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23 잎장끝에 흔적은 남아있지만 속살은 예쁘네요 많이바쁘셨나봐요
-
작성자손유 작성시간 26.06.23 시간이 지나면
점점 더 나아질꺼예요
선인장꽃이 화려합니다
좋은날 되셔요 -
작성자천리향 작성시간 26.06.23 모르는
다양한 선인장에
다양한 꽃에
코코블랙에
코코샤넬에서 따온건지 궁금한 이름이에요 -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 26.06.23 가끔 저도 긴가민가하며
살짝 만져 볼때가 있어요.
요즘 조화도 넘 예쁘게
잘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