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코코블랙

작성자보라공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5

요즘 많이 바빠서.. 아침에 출첵 안 하면 또 빠질 것 같아서요.

코코블랙, 예전에 다육모임 열심일 때 받은 선물육이어요. 선탠 땟자국을 조금씩 벗기도 하고..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그러네요ㅋ

꽃집을 지나다가 선인장 꽃이 피었더라구요

울 교회 복도에서 만난 꽃꽃이, 조화처럼 보여 살짝 만져봤다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리구슬 | 작성시간 26.06.23 이름이 그럴듯 해요
    코코블랙 ㅎ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23 잎장끝에 흔적은 남아있지만 속살은 예쁘네요 많이바쁘셨나봐요
  • 작성자손유 | 작성시간 26.06.23 시간이 지나면
    점점 더 나아질꺼예요
    선인장꽃이 화려합니다
    좋은날 되셔요
  • 작성자천리향 | 작성시간 26.06.23 모르는
    다양한 선인장에
    다양한 꽃에
    코코블랙에
    코코샤넬에서 따온건지 궁금한 이름이에요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23 가끔 저도 긴가민가하며
    살짝 만져 볼때가 있어요.
    요즘 조화도 넘 예쁘게
    잘 만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