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 다 닫고 .
춥다카믄 안되는데 ㅎ
라디칸스가 아직은 이쁩니다
축구보다 .
우박 쏘나기 날씨 변화로 게임중단
다 나가라고 방송하더니
후반전한다나요..ㅎ
추워서 뜨신커피 내립니다
굿 데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23 변덕스런날씨 어제오후에는 가디건 입고다녔어요 아침에도 바람션하네요 까라솔 붉다^^
-
작성자손유 작성시간 26.06.23 붉은색을 유지하고
있네요
여긴 서늘 해서 좋아요^~ -
작성자천리향 작성시간 26.06.23 저희집 라디는 초록인데
어째 저리 가을일까요 -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 26.06.23 커피도 정성입니다.
맛있것어요.
전 캡슐커피 띠리리~ㅋ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25 new
날씨변덕
그러니까
감기환자가
많드라구요
늘 건강 잘챙기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