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흐린날~

작성자하얀구름(범물)|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8

제라늄

나리인지백합인지

핑크튜라타

선선한아침이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제라꽃두지색이 보카시로예뻐요~꽃대는너무약하구요
  • 작성자미리암 | 작성시간 26.06.23 핑튜 잘 키웠네요.
    꽃피면 엄청 예쁘것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집이비좁아 탈출하고있는데 옮겨줄자신이없어 버티고있어요 ㅎ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07:06 new 핑크튜라타
    꽃대올렸네요
    활짝피는그날까지
    홧팅해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21 new 좀더기다려야 활짝피려나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