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라늄
나리인지백합인지
핑크튜라타
선선한아침이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제라꽃두지색이 보카시로예뻐요~꽃대는너무약하구요
-
작성자미리암 작성시간 26.06.23 핑튜 잘 키웠네요.
꽃피면 엄청 예쁘것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집이비좁아 탈출하고있는데 옮겨줄자신이없어 버티고있어요 ㅎ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07:06 new
핑크튜라타
꽃대올렸네요
활짝피는그날까지
홧팅해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21 new
좀더기다려야 활짝피려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