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집 출입문 좌우 꽃밭입니다.
쪼기 보이는 곳이 울 집 출입문~^^
우리 옆라인 사이에 일일초꽃,
제라늄이 예쁘게 피었네요.
물주는 정성이 대단합니다.
팦콘수국 같은데 꽃도 오랫동안
피고 짱짱허니 예쁩니다.
백합은 장마철에 피는데
꽃송이가 엄청 커요.
일층 아저씨가 거름도 많이 줘요.
제 꽃밭에도 수국꽃도 예쁘고👆
삽목둥이 4살 백화등나무도 싱싱허니 잘 크고 있네요.
내년봄엔 향기로운 꽃을
기대 해봅니다.👇
오늘도 초화화가 해피데이~^^
화욜은 오전에 실내운동 하고 오후에는 북장단 치러 상도동
가는데 엄청 더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구름(범물) 작성시간 26.06.23 화단가꾸시는분 정성이대단하십니다 구름네아파트경비아저씨 너무싫어해서 올해는 분꽃씨앗만뿌려놧는데ㅠㅠ~대구는하루종일 선듯하니 긴소매가 생각나는날이엇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요즘은 고무호수 길게 해서 일층 아저씨가 물을 주시니 물주기 신경 안써서 좋아요.
-
작성자손유 작성시간 26.06.23 미리암님댁
화단은 참 예쁘게 가꾸고
정성을 쏟고 있는것 같아요♡
여긴 비가 조금 오락가락
시원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우리 동 앞에만 온갖 꽃들이 한가득이라 다른동 주민들 꽃구경도 옵니다.
-
작성자초롱이 작성시간 26.06.25 new
동네
아팦화단에
꽃들이
차~암예뿌게
자라고
꽃들도
풍성하니
보기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