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꽃밭 수국꽃과 ~

작성자미리암|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5

울 집 출입문 좌우 꽃밭입니다.
쪼기 보이는 곳이 울 집 출입문~^^

우리 옆라인 사이에 일일초꽃,
제라늄이 예쁘게 피었네요.

물주는 정성이 대단합니다.

팦콘수국 같은데 꽃도 오랫동안
피고 짱짱허니 예쁩니다.

백합은 장마철에 피는데
꽃송이가 엄청 커요.
일층 아저씨가 거름도 많이 줘요.

제 꽃밭에도 수국꽃도 예쁘고👆
삽목둥이 4살 백화등나무도 싱싱허니 잘 크고 있네요.
내년봄엔 향기로운 꽃을
기대 해봅니다.👇

오늘도 초화화가 해피데이~^^

화욜은 오전에 실내운동 하고 오후에는 북장단 치러 상도동
가는데 엄청 더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구름(범물) | 작성시간 26.06.23 화단가꾸시는분 정성이대단하십니다 구름네아파트경비아저씨 너무싫어해서 올해는 분꽃씨앗만뿌려놧는데ㅠㅠ~대구는하루종일 선듯하니 긴소매가 생각나는날이엇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요즘은 고무호수 길게 해서 일층 아저씨가 물을 주시니 물주기 신경 안써서 좋아요.
  • 작성자손유 | 작성시간 26.06.23 미리암님댁
    화단은 참 예쁘게 가꾸고
    정성을 쏟고 있는것 같아요♡
    여긴 비가 조금 오락가락
    시원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우리 동 앞에만 온갖 꽃들이 한가득이라 다른동 주민들 꽃구경도 옵니다.
  • 작성자초롱이 | 작성시간 26.06.25 new 동네
    아팦화단에
    꽃들이
    차~암예뿌게
    자라고
    꽃들도
    풍성하니
    보기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