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영훈 회원

양파 까데기 졸업

작성자막걸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14 목록 댓글 0

양파 까데기 졸업

 

예전에 언급 했듯이

과거에 정착되지 못한 탓

노가다 이력 있었다 .

 

그 중 양파 까데기

만 5 일 풀 가동 .

땡볕에서 물집 생기고

인대 파손 병원 치료 받음 .

 

그 이후로

사촌 형 양파 농사에

꾸준히 참여 양파 까데기

파병 근무 .

 

그 특유의 깡달구로

초 여름 광볕 농후한 삶 전선

영훈이의 휘황 찬란한

노가다 패기 이뤘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