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영훈 회원

패션도 단아하게

작성자막걸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0

패션도 단아하게

 

이왕이면 다홍 치마 .

멋들어진 의상 착용

나쁘지 않다 .

 

내 경우 주로 서울 형수가

도 맡아 코디 하는데

시골에선 그 내음새가 .

특출 눈길 사로 잡음 .

 

몸매도 쭉쭉 빵빵 .

옷 맵시 철철 넘치고

주위 지인들에게 인기 끔 .

 

오늘도 잔뜩 차린 만족스런 .

옷 차림으로 외출 .

유림 번화가 평정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