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리및 전국맛집

양념은 간단하지만 맛은 깊다" 여름철 입맛 돋우는 아삭아삭 오이무침

작성자매봉(서울)|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2
<양념은 간단하지만 맛은 깊다" 여름철 입맛 돋우는 아삭아삭 오이무침​​​​>


양념은 간단하지만 맛은 깊다. 집밥 반찬으로 최고인 초간단 오이무침.

[재료]

오이 1개

[양념]

설탕 1숟가락, 굵은 고춧가루 1숟가락, 진간장 1숟가락, 다진 마늘 0.5숟가락, 고추장 1숟가락, 참기름 1숟가락, 통깨 1숟가락

*만드는 법*
1. 오이는 1~2cm 두께로 자른다.
2. 설탕, 굵은 고춧가루, 진간장, 다진 마늘, 고추장, 참기름, 통깨를 넣고 양념을 만든다.
3. 양념에 오이를 넣고 버무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리 (총무) | 작성시간 26.06.09 요즘 많이 나오는 오이
    반찬으로 자주 먹게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매봉(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렇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