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휴게실

어제는요^^

작성자산꼴농부 (강원 홍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15 목록 댓글 2

어제는요 글쎄요 

도움된건 맞아요

그런데 요넘 날씨가 내맘을

들었다 놨다 하지 뭠니까

가뭄 때문에 고추가 시들 시들

목말라 했거든요 

갑자기 쏟아진 빗줄기 굵기가

내 팔둑만 했나봐요

밭 고랑을 만들고 뻥이 심했나요

ㅎㅎㅎ

어젯밤엔 9도 서늘하기까지

했답니다 암튼 지금은 더워서

잠시쉬며 들려서 인사 여쭙니다

모다 하시는일 잘 되시옵고

맨날

매일

건강한 날만 되시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부장 | 작성시간 26.06.14 비오는 영상을 보니 시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산꼴농부 (강원 홍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옆 동네에는 우박이 쏟아져서 피해를 입었는데
    우리동네는 소나기 우박은 작은거 오다가 그처
    다행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