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마력인데 대동은스다징으로 돌리면 함이별로들지않고 돌면서 시동잘걸리는데
국제는 뻑뻑하면서 함이많이드네요 무겁다고포현해야하나요 월래그른기요 아니면 매달조립이문제가요.
시동이 잘안결려 보링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보링하기전에 점검해볼려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십전팔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5.12.24 예 감사합니다
-
작성자태성 작성시간 15.12.24 ㅋㅋ표현이잼있네요.
-
작성자십전팔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5.12.25 공냉식과 수냉식은알아도 완류식은 무엇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태성 작성시간 15.12.27 와류식말그대로 흡입공기을와류 소용돌이로연소실로이동시킵니다 그렇게하면 엔진작동시 흡기공기가직사식보다는소용돌이로많이들어가게됩니다 디젤특성상흡기공기을압축해서 그압축열로 경유분사 폭발을시키는방식입니다 .일반분사와직분사초기시동성은 일반분사는예연소실이라는곳에서폭발을일으키는방식으로초기시동성이떨어집니다 직분사방식은 말그대로압력열이최고로올라와있는 연소실에연료분사을하기때문에시동성이 좃은겁니다.
-
작성자십전팔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5.12.28 예 잘알겟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