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의응답

김부장님 안녕하세요~메크론500 질문있습니다(동영상 첨부했습니다)

작성자전장의터프가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메크론500 질문드릴 내용이 있습니다.엔진수리 하고 나서 시동은 잘 걸리나 기어 레버를 전진 이나 후진 넣으면 차가 울컥 거리면서 시동이 꺼집니다ㅠ스틱차량 사이드 채워놓고 클러치 급하게 떼면 시동이 꺼지는 그런 느낌이요.N,H,L,R 시동끄고 중립 상태에서 기어는 다 들어갑니다.시동끄고 기어를 넣으면 차는 묵직해집니다.근데 시동걸고 전진이든 후진이든 기어 넣자마자 계속 시동이  꺼지네요,,클러치쪽 조립이 잘못된거 같은데 부장님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