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장님, 대동이앙기 S3-680 입니다.
우선 지난번에 구해주신 이앙암 교체 잘 해서 모내기 끝내고, 1주일 세워 뒀다가 이제 정비하려고 하는데 전혀 시동이 안걸리네요.
배터리는 지난 5/29에 새걸로 갈아두고 모심기까지 잘 끝냈는데 시동키 ON 시키면 계기판에 불이 하나도 안 들어옵니다.
동작을 시켜야 해서 점프 시켜 시동은 걸었는데, 그 사이 배터리가 방전될 수가 있나 싶긴한데...키 박스 불량일까요?
키 박스 상태가 별로이긴 합니다만...
추정될 만한 원인과 점검할 항목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