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의응답

RX700 부품

작성자rx700|작성시간26.06.18|조회수67 목록 댓글 2

가운데 대동 마크 1개
RX700용 적색 락카 7개
전조등 조합 양쪽


그리고 본네트가 안열리는데 방법이 있을까요
세게 누르면세 해보아도 안되고
밑에 걸쇠가 물리지 못하고 헛노는 느낌이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부장 | 작성시간 26.06.18 T4818-51462대동마크
    주홍색락카
    T5210-69513전조등좌
    T5210-69523전조등우
    본넷트 열리지 안으면 13번 레치에 방청유를 뿌려 스프링이 잘작동하도록 해보시고 안되면 레치 교환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