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터 저항 문의 작성자rx700|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Rx700 에어컨이 1 2 3 단은 안나오고 4단에서만바람이 나옵니다.4단은 너무 추워서 껏다켯다하는데..히터저항이라는 부품이 송풍기 속도조절을 해준다는데rx700에도 저 부품이 들어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