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의응답

히터 저항 문의

작성자rx700|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0


Rx700 에어컨이 1 2 3 단은 안나오고 4단에서만
바람이 나옵니다.
4단은 너무 추워서 껏다켯다하는데..

히터저항이라는 부품이 송풍기 속도조절을 해준다는데
rx700에도 저 부품이 들어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