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쉼터

팔순을 바라보는 친구들~~~^^

작성자박정자 12|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1

매년 6월 21일 개교기념일
12기 우리 친구들은 한번도 빠지지않고 모였습니다
조금씩 변해가는 우리 모습을 보면서 서로를 위로하면서 새로운 해를 마지했습니다
친구들아 모두들 건강하고 매일 매일 즐겁고 행복한 날들을 보내자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4기신문광 | 작성시간 26.06.20 12기 선배님들/
    언제나 듬직하고 부지런한 언니들,
    내주변에 12기 선배님들이 많은데요 인연인가 봅니다
    항상, 오래오래 변함없이 활발하고
    건강하게 함께 지냈으면 합니다.
    모두 건강 하십시요...

    항상 내손으로 정다운 사진 많이 찍어 드리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