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6월 21일 개교기념일
12기 우리 친구들은 한번도 빠지지않고 모였습니다
조금씩 변해가는 우리 모습을 보면서 서로를 위로하면서 새로운 해를 마지했습니다
친구들아 모두들 건강하고 매일 매일 즐겁고 행복한 날들을 보내자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매년 6월 21일 개교기념일
12기 우리 친구들은 한번도 빠지지않고 모였습니다
조금씩 변해가는 우리 모습을 보면서 서로를 위로하면서 새로운 해를 마지했습니다
친구들아 모두들 건강하고 매일 매일 즐겁고 행복한 날들을 보내자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