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교 소식방

제72회 모교 개교기념일/선배가 쏜다

작성자14기신문광|작성시간26.06.19|조회수154 목록 댓글 3

제72회 개교기념일
2026년 6월 19일(금) 오전

교장실에서 인사와 면담 시간이 있었습니다
총동창회 회장(김귀자 19기)
모교교장 박정미(28기) 그외
이영숙재무, 서동희 총무

왼쪽부터 권갑희총무, 교감, 교장선생님,
김귀자 총동창회 회장, 서동희총무, 이영숙재무
기념사진.

학교 운동장 동편에 총동창회에서
(선배가 쏜다) 기념 커피차를 보냈습니다.

신세대에 맞는 새로운 아이템인 커피차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맞춤 신청으로
총동창회의 후배를 위한 정성으로
모교에 보내게 되었습니다.

마침 더운 날씨에 후배들에게 최고의 인기로
즐거운 시간이 되었고 많은 후배들이
찾아 주었습니다.
즐거워하는 후배들의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후배들이 자라서 선배들의 시원한 정성과
마음을 기억 해 주길 바라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영옥 | 작성시간 26.06.19 귀한 시간 쪼개어서 모교 후배들을 위한 시원한 커피차를 보내준 총동창회 회장단 여러분들의 노고에 찬사를 보냅니다.
  • 작성자19 서동희 | 작성시간 26.06.19 많은 후배들이 마시고 좋아하는 모습들이 뿌듯하네요.

    사진과 글을 정성들여 업로드 하시는 홈피담당 문광언니도 고마와요~^:^
  • 작성자류지영18기 | 작성시간 26.06.20 저도 후배들처럼 다양한 색깔의 용기에 담긴 커피를 마시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참석하신 김귀자총동회장님, 서동희총무님, 권갑희총무님, 이영숙재무님 감사합니다.
    홈피 신문광선배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