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치맘 정보방

학원 몇세부터..?

작성자총총맘92|작성시간26.06.10|조회수156 목록 댓글 1

유치원 올해 막 들어갔는데
학원 안보내는건 저뿐이네요ㅜㅜ
보내는게 맞는걸까요ㅜㅜ제눈엔 아직 너무너무 아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넬1 | 작성시간 26.06.10 학원은 필요하면 보내는거죠.다들 간다고 가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