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몇세부터..? 작성자총총맘92|작성시간26.06.10|조회수15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치원 올해 막 들어갔는데학원 안보내는건 저뿐이네요ㅜㅜ보내는게 맞는걸까요ㅜㅜ제눈엔 아직 너무너무 아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넬1 | 작성시간 26.06.10 학원은 필요하면 보내는거죠.다들 간다고 가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