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초.중.고 정보방

동부고등학교

작성자그랜드마스터|작성시간26.06.08|조회수262 목록 댓글 1

여학생비율이 70%정도로 많던데 남자아이들 다니기는 어떤가요?  남중 다니는 조용하고 범생이스타일인데 여학생 많은 공학 다니기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하라사랑해 | 작성시간 26.06.09 꼼꼼하게 수행을 잘하면 좋을듯요~
    수행이 점수가 많이 들어가고 여학생 많은곳은 수학은 쉽게 국어 영어가 어렵다고 들었어요~
    여자애들이 다 잘하는 영역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