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등이 얼미전부터
꺼뭇꺼뭇 해지는데
왜 그럴까요 ???
병원을 가게되면 정형외과를 가봐야할지 ㅠㅠ
걱정이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2love 작성시간 26.06.20 살도 없고. 자세불량으로 사진상으론 등이 굽은것 같아요
우리시엄니가 저런데
병원가보세요
그래야 개운할듯ㅜㅜ
얼마전 우리아들도 정형외과 다녀왔는데 이상없다니 마음은 편하더라구요 -
작성자준이마미 작성시간 26.06.20 저희아들도 크면서 등 척추부분이 까맣게 좀 변하던데~병원가니 큰 이상없었어요~키는 훅~크고 살집이 없어서 그런것 같아요
-
작성자멀리서 보면 푸른봄 작성시간 26.06.20 저흰 사진보다 연했는데.. 측만증이였어요ㅠ.ㅠ
-
작성자너.끼.i 작성시간 26.06.21 측만증일경우 변색이 있을 수 있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