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입시설명회 다녀오고 궁금한게 어제 경북대 학종은 어제들은설명회로는 학종이라도 학업역량을 몇프로라도 본다라고 이해했거든요~ 교과처럼 몇등급으로는 아니지만 학생의 전공적합성때문에 이수과목이라던지 또 이수과목의 결과라던지 어떤사람들은 아무리 블라인드라고 해도 생기부만 봤을때 어느학교인지 유추가능도 하고 어느정도 성적을 본다던데~ 근데 또 아이학교쌤은 경북대학종은 성적아예안보니 성적낮아도 다 내도된다라고 하셨다네요~ 어느말이 진짜인지 아시는 분 있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냐옹이 친구 작성시간 26.06.21 학종 일반은 최저만 맞추면 된다지만 생기부가 좋아야합니다.. 학종 지역인재는 2차 면접이 있구요..학교선생님이 말씀하신대로 다 낼 순 있습니다만 합격할지는 생기부따라 달라요.. 학교서 선배들 경북대 학종으로 많이 보냈나요? 학종입결이 좋으면 붙을 가능성이 높겠죠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