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남대문 약국성지 다녀왔어요 ㅎㅎ 대구는 이런곳 없을까요?

작성자헬로우맘|작성시간24.01.18|조회수1,744 목록 댓글 5

세상에 가격 좀 보세요....ㅠㅠ 이지앤식스 1천원 또르르.. 생리통 심해서 3천원에 매달 2통씩 무조건 샀었는데..
저기다 비플제이로 온누리상품권까지 쓰면 10퍼 또 추가로 할인되구요.
남대문은 저런 성지들 많더라구요.
대구는 저런 저렴한 약국 없을까요?
반월당 추천받고 갔다가 실망하고 전혀 안쌌던 기억이...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stalgia | 작성시간 24.01.18 서울은 분위기가 똑부러져요 케바케가 있긴해도 질문하나 물어도 상세히 설명해주고 서비스 질이 달라요 매달 서울가는데 도시 분위기라는게 있긴하구나싶어요
  • 작성자캔디나무 | 작성시간 24.01.18 우아 저렴하네요
    약국명 공유해주실수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헬로우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1.18 왕ㅅ약국 이에요!
  • 작성자행복은 내맘속에 | 작성시간 24.01.18 와..진짜 저렴하네요
  • 작성자타이거맘 | 작성시간 24.01.18 백초..반월당에서 3800원에 샀어요
    약에따라 싼게있고 비싼게있고 하드라구요
    서문장약국이 또 더싼게있어서 여기갔다 저기갔다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