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가격 좀 보세요....ㅠㅠ 이지앤식스 1천원 또르르.. 생리통 심해서 3천원에 매달 2통씩 무조건 샀었는데..
저기다 비플제이로 온누리상품권까지 쓰면 10퍼 또 추가로 할인되구요.
남대문은 저런 성지들 많더라구요.
대구는 저런 저렴한 약국 없을까요?
반월당 추천받고 갔다가 실망하고 전혀 안쌌던 기억이...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ostalgia 작성시간 24.01.18 서울은 분위기가 똑부러져요 케바케가 있긴해도 질문하나 물어도 상세히 설명해주고 서비스 질이 달라요 매달 서울가는데 도시 분위기라는게 있긴하구나싶어요
-
작성자캔디나무 작성시간 24.01.18 우아 저렴하네요
약국명 공유해주실수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헬로우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01.18 왕ㅅ약국 이에요!
-
작성자행복은 내맘속에 작성시간 24.01.18 와..진짜 저렴하네요
-
작성자타이거맘 작성시간 24.01.18 백초..반월당에서 3800원에 샀어요
약에따라 싼게있고 비싼게있고 하드라구요
서문장약국이 또 더싼게있어서 여기갔다 저기갔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