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안녕!
윤이군단님.
잘 지내고 계시죠?
윤이군단님 글 찾다 못 찾아서 질문합니다.
저번에 시금치 글 쓰셨던거 같은데...
시금치를 사서 냉동하고 싶어요.
어디서 사셨는지 궁금하고요,
보관은 어찌하는지 알려주세요.
다사 주부거의 초보자 ㅋㅋ
이제 기억도 못 하시려나.ㅠ.ㅠ
이 글 보시면 답글 주세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핫초코!! 작성시간 26.02.25 저는 데친 후 씻어서
물넣어 냉동보관해요 -
답댓글 작성자인테넷초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2.25 다들 다르시군요.
제가 이번참에 정리해 볼게요.
일단 데치는건 같음.
물도 넣어보고, 살짝 물기도 빼보고 요렇게 두 가지로 해볼게요.
감사해요. -
작성자더샵 작성시간 26.02.25 저도 물충분히 넣어요 안그러면 마른다해서
-
작성자윤이군단2 작성시간 26.02.26 언니 제 글에 댓달았어요 글이제 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인테넷초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2.26 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