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형 에어컨추천 부탁드려요. 작성자힘내자^^|작성시간26.05.26|조회수257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방에 설치할려구요.삼성 파세코.엘지 등등소음적고 사용하기 괜찮은거 추천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익명000 | 작성시간 26.05.27 2개구입했고 1개는 지마켓특가 무료 설치 66만.1개는 삼성구독+카드 만들어서 구입요 작성자올리브그린맘 | 작성시간 26.05.26 앗 저두 고민하다 그냥 삼성 무풍 샀어요 금요일 설치해요..파세코보다 삼성이 낫다해서 그냥 샀어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