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창문형 에어컨추천 부탁드려요.

작성자힘내자^^|작성시간26.05.26|조회수257 목록 댓글 9

아이방에 설치할려구요.삼성 파세코.엘지 등등
소음적고 사용하기 괜찮은거 추천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익명000 | 작성시간 26.05.27 2개구입했고 1개는 지마켓특가 무료 설치 66만.
    1개는 삼성구독+카드 만들어서 구입요
  • 작성자올리브그린맘 | 작성시간 26.05.26 앗 저두 고민하다 그냥 삼성 무풍 샀어요 금요일 설치해요..파세코보다 삼성이 낫다해서 그냥 샀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