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40대이후의삶

작성자엄마486|작성시간26.06.02|조회수991 목록 댓글 5

40이 넘으면 편해질줄 알았는데
왜이리 삶은 팍팍하고
힘들까요
결혼을 안했다면 좀더 편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하루어땠나요? | 작성시간 26.06.02 몸이 피곤해요 일단
  • 작성자레드레몬에이드 | 작성시간 26.06.02 아이 대학보내니 너무 편해요
    40후반 체력이 떨어져서 이제 운동도 자유롭게 다니고 하고 싶은거 다 하며 사니까
    몸과 마음 예전보다 편한데...
    아이가 아직 어린가봐요
  • 작성자핑크고뢔 | 작성시간 26.06.03 전 갱년기 증상이 하나씩 생기면서 불면증땜에 너무 힘드네요
  • 작성자경사랑 | 작성시간 26.06.03 50이넘으니 편안하네요
    너무 좋아요
    조금 더 버텨보세요
  • 작성자딸기딸기야 | 작성시간 26.06.03 76년생인데요. 결혼 늦게해서. 아직 딸이 중2. 사춘기라 맨날 냉전중. 저는 아직 몇년더 홍역을 치러야 할듯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