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이 넘으면 편해질줄 알았는데
왜이리 삶은 팍팍하고
힘들까요
결혼을 안했다면 좀더 편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하루어땠나요? 작성시간 26.06.02 몸이 피곤해요 일단
-
작성자레드레몬에이드 작성시간 26.06.02 아이 대학보내니 너무 편해요
40후반 체력이 떨어져서 이제 운동도 자유롭게 다니고 하고 싶은거 다 하며 사니까
몸과 마음 예전보다 편한데...
아이가 아직 어린가봐요
-
작성자핑크고뢔 작성시간 26.06.03 전 갱년기 증상이 하나씩 생기면서 불면증땜에 너무 힘드네요
-
작성자경사랑 작성시간 26.06.03 50이넘으니 편안하네요
너무 좋아요
조금 더 버텨보세요 -
작성자딸기딸기야 작성시간 26.06.03 76년생인데요. 결혼 늦게해서. 아직 딸이 중2. 사춘기라 맨날 냉전중. 저는 아직 몇년더 홍역을 치러야 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