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서문시장 상생페이백 쓰러갑니다

작성자핑크고뢔|작성시간26.06.03|조회수319 목록 댓글 4

2지구 지하 식당에서 쓸수 있다고.
해서 서ㅁ돈가스 유명하다고 해서
먹고 후식으로 ㅅ문빙수 먹고
올게요ㅎㅎ
저희동네는 상생페이백 쓸곳이 없어서
받아만 놓고 그동안 쓰지를 못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하게만살자 | 작성시간 26.06.03 저 만원 인데 이걸 어찌 쓸지 ㅎ
  • 답댓글 작성자핑크고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돈가스 하나 드시면 딱이네요ㅎㅎㅎ
  • 작성자쟈스민캔디 | 작성시간 26.06.03 저도 25000아직 안쓰고 있어요 ㅎ ㅎ
  • 작성자안가르쳐줄꺼야 | 작성시간 26.06.03 서문빙수는 상생안됐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