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딸 방

작성자도도슈|작성시간26.06.03|조회수2,327 목록 댓글 9

날씨가 너무 좋네요~^^

창 밖 하늘이 이뻐서 찍어 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마영어 | 작성시간 26.06.03 멋지네요!
  • 작성자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03 정돈된 방에서 공부 열심히 할듯요^^
    조금전 사고날뻔 해서 마음이 안좋았는데
    창밖의 하늘보니 마음이 조금은 진정됩니다
    감사합니다~
    예쁘고 깨끗한 방주인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부모님 사랑 듬뿍 받으면서 자라세요^^
  • 답댓글 작성자도도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별 일 없으셔서 다행이네요.아이에게 고운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야아야1212 | 작성시간 26.06.03 아 엄마가 치워주신거죠?
  • 답댓글 작성자도도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는 청소기만 매일 돌려주고 정리는 늘 딸이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