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 좋네요~^^
창 밖 하늘이 이뻐서 찍어 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엄마영어 작성시간 26.06.03 멋지네요!
-
작성자블루베리♡ 작성시간 26.06.03 정돈된 방에서 공부 열심히 할듯요^^
조금전 사고날뻔 해서 마음이 안좋았는데
창밖의 하늘보니 마음이 조금은 진정됩니다
감사합니다~
예쁘고 깨끗한 방주인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부모님 사랑 듬뿍 받으면서 자라세요^^ -
답댓글 작성자도도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별 일 없으셔서 다행이네요.아이에게 고운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야아야1212 작성시간 26.06.03 아 엄마가 치워주신거죠?
-
답댓글 작성자도도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저는 청소기만 매일 돌려주고 정리는 늘 딸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