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파티마 박내윤샘 안동병원

작성자코코여우|작성시간26.06.03|조회수625 목록 댓글 7

으로 가셨어요 .  궁금해 하시는 분 많으셔 글 남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사임당처럼. | 작성시간 26.06.03 글쿤요 정보감사합니당
  • 작성자카스라이트 | 작성시간 26.06.03 무슨과 선생님이신가요?
    진료 잘 보는 선생님이시면 좋겠네요
    경북신도청 살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안녕바다 | 작성시간 26.06.03 산부인과요
  • 작성자사과한쪽 | 작성시간 26.06.03 저도 궁금해서 찾아보다 포기했는데 역시 대구맘 정보력 최고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개복치 | 작성시간 26.06.04 저도 여기 가신거 알고 지인들에게 알려줬어요
    저는 관두기 직전에 마지막 진료 봤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