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패임과 눈밑 패여서 지방이식 했거든요..
아직 부기도 있고 빵빵하고 어색한 느낌 있잖아요.
뭔가 더 늙어보이네요.. 보는 사람들마다 뭐 했냐고 하고요.. 더 나아진 느낌이 없긔..
사진상으로는 확실히 볼패임은 줄었으나 인공미(?) 낙낙하긔.. 다른 사람들은 괜찮던데..ㅜㅜ
시간 지나면 나을까요? 2차도 해야되는데..
다음검색
볼패임과 눈밑 패여서 지방이식 했거든요..
아직 부기도 있고 빵빵하고 어색한 느낌 있잖아요.
뭔가 더 늙어보이네요.. 보는 사람들마다 뭐 했냐고 하고요.. 더 나아진 느낌이 없긔..
사진상으로는 확실히 볼패임은 줄었으나 인공미(?) 낙낙하긔.. 다른 사람들은 괜찮던데..ㅜㅜ
시간 지나면 나을까요? 2차도 해야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