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지방이식한지 3주째인데.. 더 늙어보임

작성자better22|작성시간26.06.03|조회수728 목록 댓글 4

볼패임과 눈밑 패여서 지방이식 했거든요..
아직 부기도 있고 빵빵하고 어색한 느낌 있잖아요.
뭔가 더 늙어보이네요.. 보는 사람들마다 뭐 했냐고 하고요.. 더 나아진 느낌이 없긔..
사진상으로는 확실히 볼패임은 줄었으나 인공미(?) 낙낙하긔.. 다른 사람들은 괜찮던데..ㅜㅜ
시간 지나면 나을까요? 2차도 해야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카스라이트 | 작성시간 26.06.03 멍 빠지고 자리잡는데 2개월
    어색함 2개월
    6개월지남 말짱 도루묵
  • 답댓글 작성자better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헉 ㅜㅜ 이제 안해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