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하고 나면 효과 있나요?
그때 뿐이고 또 재발한다고 들은거 같은데요
숨쉬기 힘드니 예민해지고 짜증내고...환절기나 꽃가루 철만 되면 속상합니다
수술 말고 다른 방법으로 비염,축농증 치료 효과 없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수술하고 나면 효과 있나요?
그때 뿐이고 또 재발한다고 들은거 같은데요
숨쉬기 힘드니 예민해지고 짜증내고...환절기나 꽃가루 철만 되면 속상합니다
수술 말고 다른 방법으로 비염,축농증 치료 효과 없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