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궁금해요]축농증,비염 수술 궁금한데요

작성자SOOK|작성시간26.06.05|조회수49 목록 댓글 0

수술하고 나면 효과 있나요?

그때 뿐이고 또 재발한다고 들은거 같은데요

숨쉬기 힘드니 예민해지고 짜증내고...환절기나 꽃가루 철만 되면 속상합니다

수술 말고 다른 방법으로 비염,축농증 치료 효과 없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