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아들 학교 개교기념일이라 둘이 군체영화보고 영생덕가서 만두에 간짜장 짬뽕도 먹고 아들과 손잡고 시내 구경도 하고 아들 덕분에 올만에 즐건시간 보냈답니다^^
맘님들 불금인데 머하실껀가요?? 한주 고생하셨으니 맛난거드시고 불금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잇츠미 작성시간 26.06.05 영생덕 검색 들어갑니다~^^ 저는 모르는 곳이 넘 많네요ㅎㅎ만두 비쥬얼도 좋고 아드님과 손잡고 데이트~와~좋아요!
-
작성자아보카도자몽 작성시간 26.06.05 영생덕만두 최고
-
작성자다옴스포츠매트 작성시간 26.06.05 저두. 영생덕만두 최고
-
작성자좋은사람*^^* 작성시간 26.06.05 만두 비주얼 최고네요. 다음엔 저도 아들 손잡고 먹으러 가봐야겠어요..순순히 따라가 줄지는 의문이지만 ㅎㅎ
-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작성시간 26.06.09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