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아들과데이트❤️

작성자윤이군단2|작성시간26.06.05|조회수1,482 목록 댓글 7

둘째아들 학교 개교기념일이라 둘이 군체영화보고 영생덕가서 만두에 간짜장 짬뽕도 먹고 아들과 손잡고 시내 구경도 하고 아들 덕분에 올만에 즐건시간 보냈답니다^^
맘님들 불금인데 머하실껀가요?? 한주 고생하셨으니 맛난거드시고 불금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잇츠미 | 작성시간 26.06.05 영생덕 검색 들어갑니다~^^ 저는 모르는 곳이 넘 많네요ㅎㅎ만두 비쥬얼도 좋고 아드님과 손잡고 데이트~와~좋아요!
  • 작성자아보카도자몽 | 작성시간 26.06.05 영생덕만두 최고
  • 작성자다옴스포츠매트 | 작성시간 26.06.05 저두. 영생덕만두 최고
  • 작성자좋은사람*^^* | 작성시간 26.06.05 만두 비주얼 최고네요. 다음엔 저도 아들 손잡고 먹으러 가봐야겠어요..순순히 따라가 줄지는 의문이지만 ㅎㅎ
  •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 작성시간 26.06.09 우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