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젠슨 황

작성자건광|작성시간26.06.05|조회수1,085 목록 댓글 3

한국오면 여러기업대표들이랑 저렇게 회식하고하는데 다른나라가서도 저렇게하겠지요?
한국을위한 선물을가져왔어요 하니 갑자기궁금하네요 다른나라도 한국처럼 저렇게
사람들이 모여들고하는지 궁금해서요
좋은밤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바리움 | 작성시간 26.06.05 그때도 선물가져왔다던데 딱히 뭐 없던데요 ㅎㅎ
  • 작성자우리모두행복 | 작성시간 26.06.05 그때 큰선물 줘서 삼전 하닉 주가 대폭등 했잖아요
  • 작성자엄마영어 | 작성시간 26.06.05 그때 온 이유가 다 있었다는.
    이번에도 그냥 오지는 않았을거고
    좋은 기사 있으면 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