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건강검진 결과가 나왔는데

작성자둥근달맘|작성시간26.06.05|조회수528 목록 댓글 1

중성지방이 높고, 콜레스테롤도 높아서

동맥경화 위험군이라네요..

그리고 간에 담낭용종? 이런것도 있어서 추적검사를해야한대요..

그동안 살이 좀 찌긴 했는데

살찌니깐 진짜 몸이 너무 안좋아지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서 | 작성시간 26.06.06 유툽에 서울대병원 신경과 교수
    이승훈님 말하시길 LDL만 보면
    된다고 하셨어오ㅡ.

    간에 담낭용종은 신경 쓰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