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 결과가 나왔는데 작성자둥근달맘|작성시간26.06.05|조회수5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성지방이 높고, 콜레스테롤도 높아서동맥경화 위험군이라네요..그리고 간에 담낭용종? 이런것도 있어서 추적검사를해야한대요..그동안 살이 좀 찌긴 했는데살찌니깐 진짜 몸이 너무 안좋아지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서 | 작성시간 26.06.06 유툽에 서울대병원 신경과 교수이승훈님 말하시길 LDL만 보면된다고 하셨어오ㅡ.간에 담낭용종은 신경 쓰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