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이가 툭하면 윗입술이 퉁퉁부어요~
처음에는 여드름 뾰루지인가? 했는데~
오늘 다른쌤 진료봤는데 헤르페스 피검사해보자해서
하고 왔네요~
저도 남편도 입술포진 생기는데 글타고 피검사를 해보진 않았는데~
고딩이는 물집도 없는데 입술안쪽에 몽우리가 만져지며
퉁퉁부어요~
1년에 두세번 정도~
그냥 헤르페스 인가보다 피곤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피검사는 왜하는건가요?
급 궁금해서~ 약이 달라지는건지~
다음검색
고딩이가 툭하면 윗입술이 퉁퉁부어요~
처음에는 여드름 뾰루지인가? 했는데~
오늘 다른쌤 진료봤는데 헤르페스 피검사해보자해서
하고 왔네요~
저도 남편도 입술포진 생기는데 글타고 피검사를 해보진 않았는데~
고딩이는 물집도 없는데 입술안쪽에 몽우리가 만져지며
퉁퉁부어요~
1년에 두세번 정도~
그냥 헤르페스 인가보다 피곤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피검사는 왜하는건가요?
급 궁금해서~ 약이 달라지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