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수박 사긴 했는데 비싸네요ㅜㅜ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871 목록 댓글 12

애가 먹고싶다 해서 순간 마음 약해져서
8~9키로 할인해서 18,000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하늘바라보기 | 작성시간 26.06.06 어제 9키로짜리 이마트에서 할인 받아서 16000원 샀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네요. 하루정도 후숙했는데
    ... 제가 잘가는 상인동 과일 야채가게가 훨씬 더 맛있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아지맘 | 작성시간 26.06.06 상인동 어딜까요.? 과일 맛있는거 사고픈데
    상인동이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하늘바라보기 | 작성시간 26.06.06 상인 공연 주차장 앞 과일 가게에요. ㄱㄴㄹ 입니다
  • 작성자바른생각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오늘 수박샀는데..2만2천에 샀어요.
    같은무게요.
    잘사셨네요.
  • 작성자슈붕 | 작성시간 26.06.06 싼거 아닙니까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