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가 먹고싶다 해서 순간 마음 약해져서
8~9키로 할인해서 18,000원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하늘바라보기 작성시간 26.06.06 어제 9키로짜리 이마트에서 할인 받아서 16000원 샀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네요. 하루정도 후숙했는데
... 제가 잘가는 상인동 과일 야채가게가 훨씬 더 맛있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아지맘 작성시간 26.06.06 상인동 어딜까요.? 과일 맛있는거 사고픈데
상인동이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하늘바라보기 작성시간 26.06.06 상인 공연 주차장 앞 과일 가게에요. ㄱㄴㄹ 입니다
-
작성자바른생각 작성시간 26.06.06 저도 오늘 수박샀는데..2만2천에 샀어요.
같은무게요.
잘사셨네요. -
작성자슈붕 작성시간 26.06.06 싼거 아닙니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