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타구 가도 1등급은 못할 거 같은 아이 (오늘도 오전 내내 폰질..)
학군지 25퍼 안이라 2등급은 할 거 같은데 그냥 수성구 남을지 고민입니다. 지 때문에 온가족 주소 이전해도 1등급 못들고 최저 안되면 정말 속이 타들어가겠죠? 시험 3주 앞두고 폰질하는 꼴만 보니 수성구 콱 남아버릴까 싶어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보탱 작성시간 26.06.06 그정도는 타구빼는게나을거같아요.저흰 그것보단 더못했는데 타구가서2등급요.수성구남았음4-5등급안했으려나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린이맘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런가여? 아예 못하면 남겠는데 어중간하고. 마인드는 글러먹어서 독한 맘도 없고 ㅠㅠ 에휴
-
답댓글 작성자바보탱 작성시간 26.06.06 어중간해서 뺐어요.남았음 등급더못받읏ㄴ까봐
-
답댓글 작성자수린이맘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바보탱 ㅠㅠ 글쿤요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윤이군단2 작성시간 26.06.06 저희 첫째는 그냥 남았는데 오히려 고등가고 성적 완전 올랐어요 고2인데 계속 상승이라 선생님들께서도 기대가 큰 친구라고 말씀 해주시고 이번 1학기중간고사 본인 목표에 거의 가깝게 되서 자신감이 넘쳐 기말고사도 잘 볼꺼라고 하고있답니다 아주 열씨미 하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