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오늘의 혼자놀기

작성자도도슈|작성시간26.06.06|조회수1,213 목록 댓글 11

오전 일찍 붐비기 전에 좋아하는 폴바셋

루프탑에서 광합성하며 라떼 한 잔 마시고 여유롭게 책 좀 보다가 모던하우스 구경하고 점심 먹고 왔어요.

날이 너무 좋아서 어디를 봐도 눈이 정화되는 느낌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도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수성못점이예요
  • 작성자청춘열차 | 작성시간 26.06.06 어머나,,,,,, 멋지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깨끗한 공기 삽니다 | 작성시간 26.06.06 이야 혼자놀기달인
    멋지네요
    전 늘 상상만 하고 집콕인데
  • 작성자어썸 | 작성시간 26.06.08 꽃집은 어딜까요?
  • 작성자예나러브 | 작성시간 26.06.08 오 꽃이 너무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