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아이들 비올때 신발~

작성자행복이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117 목록 댓글 0

여름신발뿐이라~
중딩들 비올때나 장마때 뭐 신어요?
이제 컸다고 장화는 글코~ㅎㅎ
구멍없는 운동화 하나 더 사야하나 싶은것이~--
일단 운동화 하나 사고 롯데리아왔어요~
구멍없는 운동화 하나 더 사자니 비싸다고
그만사자고~ㅋ
롯데리아 와서도 세트에 치즈스틱 주문더 해줄라니
비싸다고 세트만 먹는다고~
너도 이제 비싼거 체감하냐? ㅋ
철들려나~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