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언제쯤 올라나요? 작성자둥근달맘|작성시간26.06.06|조회수42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생각해보니 벌써 6월이 됐네요,,장마가 있는 달인데다다음주쯤이면 장마가 올라나요?전 더운건 모르겠는데 습한게 젤 괴롭더라구요,,빨리 장마도 습한것도 지나갔으면 좋겟어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욤♡ | 작성시간 26.06.07 보통 7월에 왔던거 같아요 작성자뭐든열심히! | 작성시간 26.06.07 평균 6월말에서 7월초쯤요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 작성시간 26.06.09 시간 빠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