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장마 언제쯤 올라나요?

작성자둥근달맘|작성시간26.06.06|조회수424 목록 댓글 3

생각해보니 벌써 6월이 됐네요,,

장마가 있는 달인데

다다음주쯤이면 장마가 올라나요?

전 더운건 모르겠는데 습한게 젤 괴롭더라구요,,

빨리 장마도 습한것도 지나갔으면 좋겟어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욤♡ | 작성시간 26.06.07 보통 7월에 왔던거 같아요
  • 작성자뭐든열심히! | 작성시간 26.06.07 평균 6월말에서 7월초쯤요
  •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 작성시간 26.06.09 시간 빠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