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고3인데요...2027년 n수생이 엄청나게 몰릴텐데...정시를 해보고 싶다해요.ㅠ.ㅠ
수학과외를 5개월 바짝 해보고싶다하는데...
고등 수능 수학과외 선생님 혹시 여기 계실까요?
아니면 소개해주실수 있는 맘 좋은 대구맘님 계실까요?
다음검색
아이가 고3인데요...2027년 n수생이 엄청나게 몰릴텐데...정시를 해보고 싶다해요.ㅠ.ㅠ
수학과외를 5개월 바짝 해보고싶다하는데...
고등 수능 수학과외 선생님 혹시 여기 계실까요?
아니면 소개해주실수 있는 맘 좋은 대구맘님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