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우리 애기
|
작성시간
26.06.07
시원하연 습해요 음직이니까 습해서 조금덥네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침에 밥 챙겨줄때 습하긴 하네요.ㅜㅜ
-
작성자겨울 공기
|
작성시간
26.06.07
어제 저녁 엄청 쌀쌀하더니 비오겠다 했거든요 오후에 비 예보 있네요
-
작성자차니치니
|
작성시간
26.06.07
비가 오다 안오다 하네요
-
작성자예나러브
|
작성시간
26.06.08
시원하니 좋으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