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오늘은 날씨가 흐리네요.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231 목록 댓글 5

살짝 시원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 애기 | 작성시간 26.06.07 시원하연 습해요 음직이니까 습해서 조금덥네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침에 밥 챙겨줄때 습하긴 하네요.ㅜㅜ
  • 작성자겨울 공기 | 작성시간 26.06.07 어제 저녁 엄청 쌀쌀하더니 비오겠다 했거든요 오후에 비 예보 있네요
  • 작성자차니치니 | 작성시간 26.06.07 비가 오다 안오다 하네요
  • 작성자예나러브 | 작성시간 26.06.08 시원하니 좋으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