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때부터 경제적인 문제로 혼자해보겠다고해서 믿고있는데 첫중간시험친후 자신감이 떨어져해서 학원보내볼까 말을 꺼내보니 한번더 혼자한다며 시중문제집말고 모의고사변형문제 풀어보고 싶다는데 찾아봐도 잘 모르니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이번 고1 6모 3등급이고 내신은 2등급입니나. 추천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고1때부터 경제적인 문제로 혼자해보겠다고해서 믿고있는데 첫중간시험친후 자신감이 떨어져해서 학원보내볼까 말을 꺼내보니 한번더 혼자한다며 시중문제집말고 모의고사변형문제 풀어보고 싶다는데 찾아봐도 잘 모르니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이번 고1 6모 3등급이고 내신은 2등급입니나.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