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쓰기편한 주식앱 추천부탁드려요

작성자소금사탕|작성시간26.06.07|조회수458 목록 댓글 10

적립식 펀드만 하다가 이번에 직접투자 한번 해볼까하는데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앱은 영웅문이랑 삼성모니모 깔려있는데
쓰기 편한 주식앱 좀 추천부탁드립니다.
내릴때 장기투자로 삼전 좀 사볼까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얌나얌 | 작성시간 26.06.07 토스가 편하더라구요~~신한이 제일 복잡했어요
  • 작성자Podoal | 작성시간 26.06.07 나무
  • 작성자작은행복누리기 | 작성시간 26.06.07 저도 토스요
  • 작성자kjkung | 작성시간 26.06.07 키움이 수수료가 저렴해요
  • 답댓글 작성자소금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키움이랑 삼성 두개 계좌개설하긴했는데 한번 써볼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