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기준 수수료 입니다 작성자당근오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3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샛별이요 | 작성시간 26.06.07 국내주식은 수수료 안뗀다고 하던데요...수수료 떼나요??토스에서 주식 매도하니 수수료 0원증권세만 나오던데요??궁금한게 많은 초보주린이 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당근오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국내주식 수수료 뗍니다.안때는건etf.각증권사마다 신규가입자는 몇개월에서 일년 등등 이벤트 있어요. 저는 토스6개월 수수료 무료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