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대프리카맘님들 선크림 다들 뭐바르세요?

작성자소야소|작성시간26.06.07|조회수344 목록 댓글 4

자외선차단 제대로 안되는 선크림도 많다고 하고.. 눈시림도 없어야하구요

채정안 디에이이펙트 선크림 이거 기미도 좋아지는거 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니치니 | 작성시간 26.06.07 썬스틱이 편해요~
  • 작성자익명이번만 | 작성시간 26.06.07 랑콤요
  • 작성자우아한댕댕이 | 작성시간 26.06.08 라로슈포제 주황색 10년넘게 써요 예민한 피분데 트러블없고요
  • 작성자코드네임 | 작성시간 26.06.08 전 달바로 정착이요,,, 여름나라가면 바나나보트같은거 덧바르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