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드니까 목이 젤 티가 나네요 작성자둥근달맘|작성시간26.06.07|조회수33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크림을 목까지는 안바르고 다녀서 그런지,,목이 쭈글해지는게 느껴져요 ㅠ쥐젖도 생기고.. 왜 목에 따로 바르고 그러는지이제야 실감이 좀 나네요 ㅎ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