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나이가 드니까 목이 젤 티가 나네요

작성자둥근달맘|작성시간26.06.07|조회수335 목록 댓글 0

선크림을 목까지는 안바르고 다녀서 그런지,,

목이 쭈글해지는게 느껴져요 ㅠ

쥐젖도 생기고.. 왜 목에 따로 바르고 그러는지

이제야 실감이 좀 나네요 ㅎ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