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식단 야채위주로 바꾸는거 힘드네요

작성자앙꼬버터|작성시간26.06.07|조회수303 목록 댓글 1

콜레스테롤도 높고 고지혈도 있어서

식단을 야채위주로 바꾸고 있는데

처음 하루 이틀은 할만했는데 점점 시간이 갈수록

힘드네요,, 

뭐랄까 세상 살아갈 큰 낙이 없어진 느낌이 들어요.

그래도 3개월은 해서 꼭 살을 좀 빼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 작성시간 26.06.08 건강식이긴 한데 힘들죠ㅜㅜ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