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스테롤도 높고 고지혈도 있어서
식단을 야채위주로 바꾸고 있는데
처음 하루 이틀은 할만했는데 점점 시간이 갈수록
힘드네요,,
뭐랄까 세상 살아갈 큰 낙이 없어진 느낌이 들어요.
그래도 3개월은 해서 꼭 살을 좀 빼려구요.
다음검색
콜레스테롤도 높고 고지혈도 있어서
식단을 야채위주로 바꾸고 있는데
처음 하루 이틀은 할만했는데 점점 시간이 갈수록
힘드네요,,
뭐랄까 세상 살아갈 큰 낙이 없어진 느낌이 들어요.
그래도 3개월은 해서 꼭 살을 좀 빼려구요.